어제도 홀로 해안가절벽으로 도라지산행 다녀왔어요
날씨가 더워도 도라지생각예 산행을 않할수도없고 운동삼아
즐거운마음으로 땀흘리며 잼나게 산행하고 왔네요
대물은 만나지 못하고 약용만 조금채취해서 철수했네요
집에와서 농사일하고 옥수수 잘익어가나 확인했더니
이제 수확해야 겠네요
다음검색
어제도 홀로 해안가절벽으로 도라지산행 다녀왔어요
날씨가 더워도 도라지생각예 산행을 않할수도없고 운동삼아
즐거운마음으로 땀흘리며 잼나게 산행하고 왔네요
대물은 만나지 못하고 약용만 조금채취해서 철수했네요
집에와서 농사일하고 옥수수 잘익어가나 확인했더니
이제 수확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