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산 행 후 기

꽃송이버섯산행

작성자제리 이수익|작성시간26.06.22|조회수121 목록 댓글 5

 

오늘도 시간 내서 나가봅니다.

제 구광자리로...아우를 오늘도 만날지 기대하면서..

 

한시간정도 오르니 얘기가 보입니다.

 

조금 더 오르는데 뭐가 큰게 보입니다.

지난주 사람들이 다녀 갔다는데 이런게 남아 있을리가..?

묵직한게 키로급은 될듯 합니다.

 

 

또 조금 가네 어 또 있네

지난주에 다녀간거 맞어?

크기는 큰데 가볍습니다.

 

 

 

 

 

바로 옆에 또 있네요.

이번 비에 올라온듯 합니다. 담주까지 잘 있으렴.^^

 

얘도 어려서 두고 옵니다.

 

한참을 돌아다니다보니 큼직한게 보입니다.

 

여기는 잘 안 나오는곳인데. ㅡ 남이 먼저 따 가서 못 본듯.^^

 

 

이놈도 어려서 두고 옵니다.

남아 있을지

 

 

 

이놈은 조금 상했네요.

 

어린것들이 간간히 보입니다.

잘 있으렴.^^

 

 

 

 

잠시 배낭을 놓고 물을 마시는데 뭔가가 큰 놈이 움직입니다.

멧돼지인줄 알고 조심히 찾아 보는데 멧돼지는 아닙니다.

고라니도 아니고 노루도 아니고 잉 혹시 산양인가?

몸이 전체적으로 회색이고 검은 갈기가 있는게 산양 같네요.

이곳에서 산양은 처음 봅니다. 있을만한 곳이 아닌데...

 

 

 

마지막 자리 확인하는데 이런 돌아가셨습니다. 키로급인데.

 

마지막 정리하고 내려 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검은 호랑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축하드립니다 안전산행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제리 이수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간 되세요.
  • 작성자초록용담 | 작성시간 26.06.22 new 축하드립니다.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리 이수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작성자도신 | 작성시간 26.06.22 new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