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판매자를 조롱하는구매자님.

작성자농사꾼|작성시간26.06.22|조회수206 목록 댓글 6

환불해드린 수박을 실수로 발송했습니다.

뒤늧게 발송 사실을 알고 구매자님께전화를 하니 전화를안받습니다.

다시 전화를 하니 차단을 하였습니다.

카톡을 보냈습니다.

3일 만에 카톡 답장이 왔습니다.
증거있냐 혼좀 나봐야겠다
라고 답이 왔습니다.

택배기사님도 전화를 드렸는데 외국이라며 일방적으로 끈으셨다 합니다

문앞배송 사진 2장이 있는데도
말입니다.

그리고 문자로 주문을 합니다.

안산 단원구 김홍@ 회원님.
오발송된 수박 입금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어제 구매신청한 수박대금 공탁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땅두릅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고생하고 애지중지 키운농산물을
    그렇게 먹으면 좋을까요?
    물똥쌀건데요~~
    사람은 사람답게 살아야쥐~
  • 작성자태산궁 | 작성시간 26.06.22 new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 작성자야 생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 셋이서 점심먹고 나와 계산한분이 뒤늦게 카드문자보니 두명밥값 계산됫다고 다시 되돌아가 밥값 1인분 계산하고 왔어요
    먹는거 때먹으면 3대가 망한다고...하믄서.
  • 작성자벼락의신... | 작성시간 26.06.22 new 나쁜사람이네요
  • 작성자0노을0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돈 떼먹으면 살림살이좀 나아질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