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혈압약 먹다가 안먹으면

작성자딱구리(영월)|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0

혈압이 낮아졌다고 혈압약을 끊는 
분들이 있는데요, 혈압약을 먹다가 
안먹으면 어떻게 될까요? 혈압약을 
먹다가 안먹으면 어떻게 되는지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