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농사꾼님 보내주신 참외 넘좋습니다

작성자뜰사랑|작성시간26.06.23|조회수72 목록 댓글 4

과일을 주식처럼 먹는지라
바로바로 떨어지기전에
주문하는데
이제 끝물일듯한데도
상품이 넘좋습니다
믿고 먹을수는 농사꾼님에
모든물품 짱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구요
하시는사업 번창하시고
해피한 시간들 되셔요
좋은상품으로 늘 함께함에
저역시 해피합니다
잘먹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아윤 | 작성시간 26.06.23 new 맛나게 드셔요
  • 작성자벼락의신... | 작성시간 26.06.23 new 농사꾼님은 믿고주문 ㅎ
  • 작성자갈향기(영월)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농사꾼님 믿고 주문합니다^^*
  • 작성자정희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