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오가피 꽃 작성자안골(제천)|작성시간26.06.07|조회수3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시오가피 꽃이 피었습니다 한달후면 열매가 맺힘니다오가피중에서 가장 약성이 좋은가시오가피 일반 토종지리오가피는 가을에 열매가 맺히고 약성좋은 가시오가피는 여름에 열매가 맺힘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정애(대박) | 작성시간 26.06.07 잘보고 갑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