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구산삼에서 자생하는 "딸이 다섯개" 작성자두메골 오지마을|작성시간26.06.23|조회수17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산삼을 채취하여 생계를 이어나가는 약초꾼요즘시기는 점점 보기가 힘들어지는 시기입니다.많은 풀들이 높게 성장해서더욱 찾기가 힘들죠하지만 약초꾼들은 힘들게 찾아 냅니다.^^010-2590-486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검은 호랑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축하드립니다 안전산행하십시요 작성자웅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23 new 산출남 유튭 잘 보고 있습니다.축하드립니다. 작성자담비 | 작성시간 26.06.23 new 축하드립니다 작성자농심마니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습니다. 작성자딱구리(영월) | 작성시간 08:02 new 정말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