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충 청 도

차이브꽃이 예뻐서~~

작성자야래화|작성시간26.05.17|조회수51 목록 댓글 5

연보랏빛 차이브가
아닌
순백색의 차이브꽃이 더
예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시현 | 작성시간 26.05.18 부추랑 비슷합니다 ~~
    우리 고향에서는 달랭이라고 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야래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18 달래랑 부추랑 사이에서 나온것이 차이브라하는것같아요.
    양념간장을 만들어먹으면 진짜 맛나요.
    도입식물이랍니다
    허브의 일종이라해요
  • 작성자장독정원(풀솜야생화) | 작성시간 26.05.18 어머나 하양차이브 첨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야래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19 어머나~~
    풀솜님
    여기두 계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장독정원(풀솜야생화) | 작성시간 26.05.19 야래화 요기는 몇년됬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