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 상 도

6월 14일 일요일 출석부

작성자이쁜맴 ( 울산)|작성시간26.06.14|조회수6 목록 댓글 2

벌써 6월달 이 절반이 지나 가고있네요

이제은 무더위가 올만 남아네요

올해은 사계절 갈리지 않고 감기가 오나봅니다

맴이 지인도 울집에 다녀 간지 하루 밖에 안되는데

이틀날 전하니가 감기  고열로 병원 다녀 왔다구 하드라구요

그래서 지금 집에서 쉬고있는 중이랍니다

다들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복이형 | 작성시간 26.06.14 출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쁜맴 ( 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즐거운 주말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