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 상 도

6월 20 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이쁜맴 ( 울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7

울산은 어제 밤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던

새벽까지 비가 퍼듯 내리더니 

방금 나가보니 

비가 언제 왔나듯 비가 그쳐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권영래 | 작성시간 26.06.20 주말에 댕겨갑니더 횐님들 오늘도 억수로 좋은날 되세요 빗길 안전운전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맴 ( 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작성자김시현 | 작성시간 26.06.20 반가운 비가 왔습니다 ~~
    텃밭에 물 안줘도 됩니다 ~~
    우리 입흔맴님~! 파이팅입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이쁜맴 ( 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작성자구포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