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농산물장터

[판매종료]얼룩이 강낭콩~ 도매시세 내렸어요~

작성자이쁜미소|작성시간26.06.22|조회수94 목록 댓글 0

 

 
맛있는 노지 얼룩이 강낭콩
 
햇볕 많이 받고 자란 얼룩이 강낭콩 첫 수확해요.
까서 냉동실에 넣어 두시고~ 밥 지을때
한줌씩 넣어서 드세요. 달달 고소한 맛 그대로~*
 
농가에서 1망 담을때 3,7~4키로내외 담아서
포장 해주세요. 노지꺼는 하우스와 달리 겉 껍질
누렇거나, 뜨거나, 스크래치, 기스 등등 골고루
있기에~ 참고하시고 주문해주세요.
 
 
노지~ 얼룩이 강낭콩 1망
26,000원 , 택포
 
 
농협 010-3068-2373-19 양재영
이쁜미소 010-3068-2373
입금후 주소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