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7일 (수)
오전에 이어 오후에 산누리반 친구들의 활동모습입니다.
산누리반은 두팀으로 나눠서 활동합니다.
7세팀답게 산누리반은 디테일한 설명을 자세하게 듣고,
첫번째팀의 활동을 시작합니다.
두번째팀의 활동입니다.
두번째팀의 활동입니다.
첫번째팀도 다시 입장하여 전체 친구들과 함께 활동해요~~~
오늘 온종일 주면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화재, 재난, 교통안전, 유괴와 생활환경 속에서의 안전 등의 주제로
다양한 활동들을 놀이를 통해 재밌게 하지만, 주의 깊게 체험하며 활동하였습니다.
놀이로 익힌 재난에 대비하는 내용들을 더 자연스럽게 익히게 되는 시간이 되었으리라 믿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