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운영자 회의가 필요하지 않나요?

작성자정도(권창호/파주)|작성시간26.06.09|조회수33 목록 댓글 3

 작년에 본카페 지기님이 운명하셨다는 글이 올라왔네요.

 

본카페는 이상순 초대 회장님이 돌아 가시면서 현재의 이신우 회장님께 바톤을 넘기셨으나 

이신우 회장님이 후임 회장에 바톤을 넘기시지 못하고  지병으로 작년에 작고하셨다는 소식이네요.

 

운영자 회의를 통하여  공식적으로 확인하고 새로운 지기 선출 등에 대한 논의가 필요할듯함니다.  

 

 

운영위원회의에서 ....

본카페 일반게시판 3124에 작고하신 이신우 회장님이 2023년 3월에 당포사 활성화를 위해라는 글을 올리신 적이 있는데...

리플 달린 글들도 한번쯤 참고하시어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함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람재포니샵(오덕준/세종시) | 작성시간 26.06.11 협의 진행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도(권창호/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개인적으로 당나귀와 포니 사육에 관한 유익한 자료가 본 카페의 자산이라 생각하기에.... 부디 운영위원 회의를 통하여 좋은 논의가 있기를 바람니다.
  • 작성자안심이 산적(강중규/경북김천) | 작성시간 26.06.15 운영 위원회를 빠른 시일 내 에 열어 당나귀 카폐 를 정상화가 되어 좀 더 화합 되고 발전 이 있기를 소망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