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훈 붙처야지

작성자김호경|작성시간26.06.19|조회수38 목록 댓글 2
가훈 붙쳐야지


어떤 노 부부가 이사를 하였는데
새집으로 이사를 하게된 할배가.
그래도 새집에 왔으니,
멋진 가훈이라도 하나 붙쳐야지
하면서 벽에다 커다랗게...

하면 된다 !라고 써 붙쳤다,
할멈이 읽어보니...
가당치도 않은것이라서...

할멈이 "확~떼 버리고 나서는
다시 써서 붙쳤다
이렇게~~~


서면한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3282jk | 작성시간 26.06.20 즐감
  • 작성자우정 | 작성시간 26.06.20 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