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길 가노라면

작성자산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44 목록 댓글 12




인생 길 가노라면

누구나 힘이 들고

지칠 때가 있습니다

그 힘든 길 동반자가 있다면

조금은 위안이 되겠지요 

 

그대 위해 동행하며

말벗 되는 친구가 되어 줄께요 

 

잠시 쉬었다가

힘내어 갈 수 있도록

내 어깨를 내어 주겠습니다

 

때로는

인생의 여정이 험난하여

포기하고 싶어질 때

손 내밀어 잡아주는

따뜻한 가슴으로 다가가

동반자가 되어주겠습니다 

 

그대 위해 무거운 짐

다 짊어지고 가더라도

함께 라면 웃음 머금고

불평하지 않는 걸음으로

그길을 동행하는 인생길

묵묵히 가겠습니다 

 

서로 바라보고

웃을 수 있는 마음 있다면

비바람 불고 눈보라가 몰아쳐도

그대와 함께하는 길이라면

거뜬히 헤쳐나갈 것입니다 

 

그것 만으로도

참 좋은 동행이지 않습니까

 

가끔 어두운

벼랑으로 떨어진다 해도

그것이 우리의 길이라면

다시 오를 수 있도록

주저함 없이 내 등을

내어드리겠습니다 

 

같이 웃고 우는 인생 길입니다

서로를 아끼는 마음으로

뜨거운 눈물 한 방울 흘릴 수 있는

따뜻한 가슴 하나 간직하면

그 삶이 행복한 삶이지 않습니까

 

서로가 서로를 감싸 안는

사랑하나 있으면

함께 가는 인생길

서러운 것도 힘든 것도

헤쳐나가지 않겠습니까 

 

우리 그 길을 함께 할 수 있으면

크나큰 행복이요

좋은 인연 아닐런지요 

 

마지막 죽음의 다리 건널 때

당신과 함께 했던 길 

 

당신이 있어 행복했다는

말 한마디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 좋은글 중에서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명아주님 감사합니다
    함께 인생길 동행해
    주셔서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 🧧 💖 🙏
  • 작성자우정 | 작성시간 26.06.20 좋은글 작품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우정님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 🧧 💖 🙏
  • 작성자추담선생 | 작성시간 26.06.21 같이 웃고 우는 동행 동반자가 있어 행복한 삶이 될 때 인생 점수 최고가 아닐까요
    좋은 글 감사해요 늘 건강 행복 하셔요
    매일 인사를 나눌 수 있어 행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추담선생님 감사합니다
    그렇습니다
    험난한 인생길에 함께
    걸어갈 동반자가 있다는것은
    큰 축복이고 행운입니다
    고운댓글 감사하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