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은 학교다

작성자김호경|작성시간26.06.05|조회수42 목록 댓글 7

인생은 학교다
그리고
실패는
성공보다 좋은 교사다

그리 니츠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정 | 작성시간 26.06.06 좋은 명언글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우정님 안녕 하세
    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명아주 | 작성시간 26.06.07 명언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명아주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