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학교다 작성자김호경|작성시간26.06.05|조회수4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생은 학교다그리고실패는성공보다 좋은 교사다그리 니츠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정 | 작성시간 26.06.06 좋은 명언글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우정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미지 확대 작성자명아주 | 작성시간 26.06.07 명언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명아주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건행 하세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