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따뜻한 인연 ♡ 처음 만남은 하늘이 만들어 주는 인연이고 그다음부터는 인간이 만들어가는 인연이라 하지요 만남과관계가 잘 조화 된사람의 인생은 아름답습니다. 만남에 대한 책임은 하늘에 있고, 관계에 대한 책임은 사람에게 있습니다 좋은 관계는 저절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서로 노력하고 애쓰면서 좋은 관계를 맺으려고 해야 결과적으로 원하는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오늘도 당신을 믿습니다. 많이 넘어지는 사람만이 쉽게 일어나는 법을배웁니다. 살다보면, 지금보다 더 많이 넘어질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갈피를 잡지 못하고 마음 흔들릴 때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다고 축 처진 어깨로 앉아 있지 마세요. 일어나세요! 넘어진 자리가 끝이 아닙니다. 따뜻한 인연 처음 만남은 하늘이 만들어 주는 인연이고, 그 다음부터는 인간이 만들어 가는 인연이라 하지요. 만남과 관계가 잘 조화된 사람의 인생은 아름답습니다. 만남에 대한 책임은 하늘에 있고 관계에 대한 책임은 사람에게 있습니다. 좋은 관계는 저절로 만들어 지지 않습니다. 서로 노력하고 애쓰면서 좋은 관계를 맺으려고 해야 결과적으로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오늘도 당신을 믿습니다. 많이 넘어지는 사람만이 쉽게 일어나는 법을 배웁니다. 살다보면 지금보다 더 많이 넘어질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갈피를 잡지 못하고 마음이 흔들릴 때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다고 축 처진 어깨로 앉아 있지 마세요.일어나세요! 넘어진 자리가 끝이 아닙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도댁 작성시간 26.06.21 한번맺은 인연은 변치않고 유지하며 서로를 믿응으로 이해하고 사는게 잘사는 인생이 아닐까요?
-
작성자우정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긑 작품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명아주 작성시간 05:51 new
인연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