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삶

작성자낭만시인 정연복|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2
   좋은 삶 / 정연복

세상의 꽃들을 볼 때마다
늘 부러운 한 가지

그냥 자기답게
한철 살다가 간다는 것.

장미는 장미대로
들꽃은 들꽃대로

자기 나름으로 예쁘고
행복하게.

남들이랑 비교하지 않고
당당히 자기다운

이런 모습이야말로
좋은 삶이 아니겠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아주 | 작성시간 26.06.23 남을 의식하지 않은 삶을 살기가 쉽지 않겠지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우정 | 작성시간 26.06.23 좋은글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