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0~70년대 그리운 시골마을 풍경/그땐그랬지 작성자산구름|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 름, | 작성시간 26.06.21 격세지감을 느낍니다.그때는 먹고 살기도 어려웠는데...항상 건강 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우정 | 작성시간 26.06.21 좋은 영상작품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