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멋진 삶으로

작성자너나들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30 목록 댓글 7

 

하루 해가 저물어 갈때는

오히려 저녁 연기와 노을이

더욱 아름답고 한해가 저물어

갈 즈음에야 귤은 잘 익어

더욱 향기로우며 사람도

인생의 황혼기에 더욱더 

정신을 가다듬어 멋진

삶으로 맞이해야 하며

모든 일에는 사리에 맞게

묻고 조심스럽게 듣고 침착하게

대답을하고 더할말이 없으면

침묵하기를 배워야 하기에 

요사히 대학생 직장인들과 

어울려 8개월 동안 문학공부

하는 제 모습이  바보스럽기도

하고 학생으로 돌아간 느낌을

받곤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정 | 작성시간 26.06.20 좋은글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너나들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우정님 오늘 내리는 비는 농민들의 가뭄끝에 내리는 비로
    너무나 반가운 비 우리들의 삶도 이렇게 반가움으로 되어야지요
    좋은댓글 올려 주셔서 감사하며 늘 건강하시고 부디 행복하세요
  • 작성자구 름, | 작성시간 26.06.20 황혼이 아름다운건 마지막
    유종의 미를 발휘하는 의미인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 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너나들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마음속으로는 나의 자손들에게 만큼은 그래도 좋은 어른이
    살다가 돌아가셨다라는 말이 전해 지기를 기대를 해봅니다
    좋은댓글 주셔서 감사하며 늘 건강하시고 부디 행복하세요
  • 작성자산사 | 작성시간 26.06.21 배움이란 겉도한도없는것
    우리는 죽을때까지 배워도
    다못배우고 이승을 하직한다고하니
    살아생전에 계속배우고 깨우치고 살면서
    내려놓을것은 내려놓고 마음비우고
    행복하게 살아갑시다
    고운댓글 감사하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