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양 좋은 것이 좋다

작성자김호경|작성시간26.06.23|조회수37 목록 댓글 2

 



❣️그냥 좋은 것이 좋다❣️



 세상은 그냥 좋은 것이 가장 좋은 것입니다.
좋은 것에는 이유는 필요치 않습니다.

오늘도 나 자신을
비우고 살면 행복하고, 
낮추고 살면 아름답습니다.
내려놓고 비우며
가볍게, 가볍게 살아갑시다!

어릴 때의 왕따는
친구들의 잘못이 크고,
나이 먹어서 왕따는 
본인의 잘못이 큽니다.
오늘도 베풀고, 배려하고,
사랑하며 살아갑시다!

물이 깊으면 소리가 없으며,
생각이 깊으면 말이 없어지며,
사랑이 깊으면
이유가 적어집니다.

오늘도 지식은 정답을 찾지만,
지혜는 행복을 찾습니다.
때로는 지식보다 지혜가 더욱 현명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금손을 질투하지 말고,
흙손을 비웃지도 말며, 
자기 자신을 낮추고, 상대방을 배려하는
행복한 날 만들어요!

세상이라는 건
'할 수 없다' 생각하면 
한계가 만들어지고,
'할 수 있다' 생각하면, 가능성이 만들어 집니다.

세상을 살아가면서
하늘에게 물어보니,
높은 마음 가지라 하고, 
바다에게 물어보니, 넓은 마음 가지라 하고, 
생각이
아름다운 사람은
그 마음도 예쁘고 아름답습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늘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기도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나들이 | 작성시간 06:00 new 높고 넓은 마음으로 베풀고 배려하며 사랑하면서 살아가야지요
    좋은글 주셔서 감사하며 늘 건강하시고 부디 행복하세요
  • 작성자우정 | 작성시간 08:34 new 좋은글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