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너무 소중해

작성자김호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4

너나 할것 없이 양심것 살으면  복받고 살거여
무작정 사는 것은 의미가 없고 지헤롭게 살아야해
소중한 시간 금같이아겨쓰고 허송세월하자말고
중심을 딱잡고 살면 흔들림없이잘살겨라고믿지
해는 언재라도동쪽 에서떠서사쪽으로지는게사실


새떨같이 많은날 행복하시시를 기원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도댁 | 작성시간 26.06.20 이세상 모든 님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날들 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진도 댁님 안녕 하세요
    다여가심에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