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경 갤러리

월드컵 시청 앞 열기 (2006년)

작성자아름다운날|작성시간26.06.13|조회수3 목록 댓글 2

어제 축구를 보면서

 독일 월드컵 대한민국 짝 짝 짝.

응원의 물결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2006년 6월 13일 시청앞 응원)

대한민국 토고 전  2:1 로 승리(이천수 안정환) 16강..

정말 온 국민이 흥분했던 하나가 됐던 날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효천과 영아 | 작성시간 26.06.14 그 함성이 들리는 것 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아름다운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저도 그래요..대한민국..!!!
    이 사진은 우리 아들이 잘 간직해야 하는데...ㅠㅠ
    영 ~ 사진에는 관심이 없으니...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