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장노출 찍으러갑니다..ㅎ

작성자아름다운날|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효천과 영아 작성시간26.06.17 이 보다 더 멋진 사진이 나올 것 같은 예감 !!!!!
  • 작성자 아름다운 날 작성시간26.06.17 넘 오늘 더워서.. 갈 수 있으려나 모르겠어요
    한 3~4시간 전에 가야하는데..ㅠㅠ
    맘 변하면 안가고..ㅎㅎ..
  • 작성자 아름다운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지금 가방 메고 주차장 가는데 너무 더워서
    다시 돌아왔어요..몇 시간을 땡볕에 있을 생각하니
    담에 가야지... 포기 했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