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그녀들과 차한잔

초당옥수수

작성자차차,|작성시간26.06.06|조회수13 목록 댓글 3

작년만 못하지만 그래도 달달함 초과입니다
어디로 보내면 될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조 | 작성시간 26.06.08 초당 옥수수-ㅠ- 전 찰옥수수파..
    달달하게 삶아서 와구와구 하고프지만 참겠..
    다여트 네버엔딩..-_-
  • 답댓글 작성자차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찰옥수수파구나~
    맛은 보셔야죠 ㅋ 여름 건강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방글 | 작성시간 26.06.15 저한테 팔으세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