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아들이 3년전부터 정신과진료를 원해서 2군데를 갔었는데,
한곳은 고3때 방문을 했는데 검사도 전혀 없이 몇마디 나누다가 이상없다고 보내셨고,
(아마 군대회피용으로 온거라고 그냥 혼자 오해하신 느낌)
그뒤로 작년에 동네 정신과를 받는데
문진표작성후 증상듣고 그냥 바로 높은 불안도에 대한 약만 처방을 계속 해주셨습니다.
먹다가 따로 상담이나 설명이 없으셔서 멈췄습니다.
요즘 손도 떨리고 불면증도 오래되고 그냥 이유없이 눈물도 나오며 심장도 자주 심각하게 쿵쿵 뛰고 두통도 심한 증상이 좀 오래되어지니 엄마 나 병원가야겠다며 도움을 요청했고
이미 2번의 병원경험이 있었던지라 이번에는 아들에게 전문적인 상담을 꼭 해주고 싶어서
너무 바쁘신 이호선상담사님이시지만 상담요청 부탁드립니다.
어떤 절차를 거쳐야하는지 꼭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상담예약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