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이 문제 좀 봐주십시요? 작성자염불파보스|작성시간26.06.09|조회수2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 제가 푼 방법이 인정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기매니저 | 작성시간 26.06.10 안녕하세요 관리자입니다.두 개의 부하의 합성역률을 구하는 것이 이 문제의 핵심입니다.답은 유사하게 나올수 있으나 내용에서최대수용전력을 구하는 방법을 변압기용량과 합성역률을 통해서 구하는 방법이 맞습니다.열공하시고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PS : 혹시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화, 목 5시에 유튜브 엔지니어랩에서 하는 라이브 강의에 오셔서 교수님께 직접 질의하셔도 좋으실 듯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