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사│합격 후기

전기기사 최종합격했습니다.

작성자로니에르|작성시간26.06.12|조회수83 목록 댓글 4

* 말머리를 꼭 선택해주세요.

 

1. 합격한 종류 : ex)전기기사 필기/ 전기기사 실기/ 공사기사 필기 등 

▷전기기사(최종합격)

 

2. 본인의 합격비결/공부방법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만 하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3. 그외 하고싶은 말

안녕하세요.. 49세 직장인 입니다..

1번(6점) - 300[KVA], 116.23[A]

2번(4점) - 7009.09[V]

3번(5점) - 2.5[mm^2]

4번(5점) - 10.31[m], 소문제 2번은 틀렸습니다.

5번(6점) - 두문제 다 틀렸습니다.

6번(6점) - 부동충전방식, 소문제 2번은 틀렸습니다

7번(6점) - 759.67[A], 15193.43[A], 10[MVA]

8번(4점) - 단독접지, 공통접지

9번(5점) - 2분의 1배(계산과정 풀이가 조금 상이합니다.)

10번(4점) - 147[개]

11번(4점) - 5000, 10000

12번(5점) - 틀렸습니다.

13번(5점) - 2.91[시간]

14번(5점) - 42<21.79

15번(5점) - 틀렸습니다.

16번(5점) - 시퀀스도면 맞았습니다.

17번(5점) - 타임차트 틀렸습니다.

18번(5점) - 무접회로 1번소문제 A+B+C . D+E+F . G바 (괄호를 안쓴것 같습니다.) 2번문제 는 맞았습니다.

19번(10점) - 22*10^3[KW] / 1.14 / 80.87[%] / 4번은 틀렸습니다.

이렇게 작성했는데, 오늘 63점으로 합격했습니다..

가채점 예상점수랑 비슷하게 나왔네요..

수험생분들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

저희 카페는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규정을 정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조항에 해당하는 활동을 할 경우 활동정지 7일 이상이며, 무통보 조치됩니다.

1) 글자수 100자 이하 작성시

2) 게시판 성향과 다른 글 작성시 : 이야기방, Q&A, 후기글 등 게시판 선택 필수

3) 도배글 작성시 : 게시판 다르게 도배글도 적용

4) 성의없는 글, 댓글 작성시 : ㅈㄱㄴ, 화이팅 등 단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빙화 | 작성시간 26.06.12 와 전기기사 실기 합격 축하합니다
    전 이번 3회차 실기 준비하고 있어요
  • 작성자상선약수 | 작성시간 26.06.13 저는 54점으로 불합격.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일렉황 | 작성시간 26.06.13 축하드립니다. 준비한다고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전기매니저 | 작성시간 26.06.14 안녕하세요 관리자입니다.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