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머리를 꼭 선택해주세요.
1. 합격한 종류 : ex)전기기사 필기/ 전기기사 실기/ 공사기사 필기 등
▷전기기사(최종합격)
2. 본인의 합격비결/공부방법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만 하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3. 그외 하고싶은 말
▷
안녕하세요.. 49세 직장인 입니다..
1번(6점) - 300[KVA], 116.23[A]
2번(4점) - 7009.09[V]
3번(5점) - 2.5[mm^2]
4번(5점) - 10.31[m], 소문제 2번은 틀렸습니다.
5번(6점) - 두문제 다 틀렸습니다.
6번(6점) - 부동충전방식, 소문제 2번은 틀렸습니다
7번(6점) - 759.67[A], 15193.43[A], 10[MVA]
8번(4점) - 단독접지, 공통접지
9번(5점) - 2분의 1배(계산과정 풀이가 조금 상이합니다.)
10번(4점) - 147[개]
11번(4점) - 5000, 10000
12번(5점) - 틀렸습니다.
13번(5점) - 2.91[시간]
14번(5점) - 42<21.79
15번(5점) - 틀렸습니다.
16번(5점) - 시퀀스도면 맞았습니다.
17번(5점) - 타임차트 틀렸습니다.
18번(5점) - 무접회로 1번소문제 A+B+C . D+E+F . G바 (괄호를 안쓴것 같습니다.) 2번문제 는 맞았습니다.
19번(10점) - 22*10^3[KW] / 1.14 / 80.87[%] / 4번은 틀렸습니다.
이렇게 작성했는데, 오늘 63점으로 합격했습니다..
가채점 예상점수랑 비슷하게 나왔네요..
수험생분들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
저희 카페는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규정을 정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조항에 해당하는 활동을 할 경우 활동정지 7일 이상이며, 무통보 조치됩니다.
1) 글자수 100자 이하 작성시
2) 게시판 성향과 다른 글 작성시 : 이야기방, Q&A, 후기글 등 게시판 선택 필수
3) 도배글 작성시 : 게시판 다르게 도배글도 적용
4) 성의없는 글, 댓글 작성시 : ㅈㄱㄴ, 화이팅 등 단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