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전기기사 준비해보려고 하는데요
시간이 모자라서
기본이론서 건너띄고 파이널 반복해서 학습해도 될지요
미리미리 준비하지 못해서 후회중입니다. ㅠㅠ
----------------------------------------------------------------------------
저희 카페는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규정을 정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글 작성 할 경우 강등 및 활동정지 7일 이상이며, 무통보 조치됩니다.
1) 글자수 100자 이하 작성시
2) 게시판 성향과 다른 글 작성시 : 게시판 선택 후 글 작성
3) 도배글 작성시 : 게시판 다르게 도배글도 적용
4) 성의없는 글, 댓글 작성시 : ㅈㄱㄴ, 화이팅 등 단답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