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교수님 공무원은 안하시나요

작성자추피|작성시간26.06.11|조회수30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전기공무원 준비를 하고있는데
강의 선택의 폭이 굉장히 좁아서 현재 제가 수강하는 강의 외에 유튜브로도 문제풀이를 종종 찾아보곤 합니다
김상훈 교수님 과년도 문제풀이 보면 유효한 꿀팁이 꽤나 있어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됐는데
이제 공무원 강의는 안하시는지요?

 

 

 

----------------------------------------------------------------------------

저희 카페는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규정을 정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글 작성 할 경우 강등 및 활동정지 7일 이상이며, 무통보 조치됩니다.

1) 글자수 100자 이하 작성시

2) 게시판 성향과 다른 글 작성시 : 게시판 선택 후 글 작성

3) 도배글 작성시 : 게시판 다르게 도배글도 적용

4) 성의없는 글, 댓글 작성시 : ㅈㄱㄴ, 화이팅 등 단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기매니저 | 작성시간 26.06.15 안녕하세요 관리자입니다.
    현재 김상훈 교수님께서 전기직 공무원은 준비 중에 있으십니다.
    내년 시험 대비를 위해 아마도 가을에는 오픈 될 예정입니다.
    열공하시고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