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계산과정에서 축전지용량 구하는식을 모두 다 쓰고 숫자로 식을 적는데
모든 문제가 공식을 다 적고 숫자로된 식을 다 적어서 답까지 적어낸 후
답안에 답을 적는걸까요?
숫자로 된 계산과정만 적어도 되는지 해서요
----------------------------------------------------------------------------
저희 카페는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규정을 정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글 작성 할 경우 강등 및 활동정지 7일 이상이며, 무통보 조치됩니다.
1) 글자수 100자 이하 작성시
2) 게시판 성향과 다른 글 작성시 : 게시판 선택 후 글 작성
3) 도배글 작성시 : 게시판 다르게 도배글도 적용
4) 성의없는 글, 댓글 작성시 : ㅈㄱㄴ, 화이팅 등 단답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