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이번 2회 실기 준비중 궁금한게있습니다

작성자신재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26 목록 댓글 1

사진에 계산과정에서 축전지용량 구하는식을 모두 다 쓰고 숫자로 식을 적는데

모든 문제가 공식을 다 적고 숫자로된 식을 다 적어서 답까지 적어낸 후 

답안에 답을 적는걸까요?

 

숫자로 된 계산과정만 적어도 되는지 해서요 

 

 

 

 

 

 

 

----------------------------------------------------------------------------

저희 카페는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규정을 정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글 작성 할 경우 강등 및 활동정지 7일 이상이며, 무통보 조치됩니다.

1) 글자수 100자 이하 작성시

2) 게시판 성향과 다른 글 작성시 : 게시판 선택 후 글 작성

3) 도배글 작성시 : 게시판 다르게 도배글도 적용

4) 성의없는 글, 댓글 작성시 : ㅈㄱㄴ, 화이팅 등 단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기매니저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관리자입니다.
    답을 적으실 때 별다른 언급이 없는 경우
    계산은 공식은 적지 않고 계산내용만 적으시면 됩니다.
    답에는 반드시 단위를 쓰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