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 번 문제에 흡수율 25%라고 되어있는데 문제해설에는 0.2 로 풀어져 있어서요 원래 이문제 유형에서는 뒷자리는 떼고 계산해야 하나요?
----------------------------------------------------------------------------
저희 카페는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규정을 정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글 작성 할 경우 강등 및 활동정지 7일 이상이며, 무통보 조치됩니다.
1) 글자수 100자 이하 작성시
2) 게시판 성향과 다른 글 작성시 : 게시판 선택 후 글 작성
3) 도배글 작성시 : 게시판 다르게 도배글도 적용
4) 성의없는 글, 댓글 작성시 : ㅈㄱㄴ, 화이팅 등 단답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