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공사기사 25년 3회 질문

작성자추피|작성시간26.06.23|조회수12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4 번 문제에 흡수율 25%라고 되어있는데 문제해설에는 0.2 로 풀어져 있어서요 원래 이문제 유형에서는 뒷자리는 떼고 계산해야 하나요?

 

 

 

 

 

 

----------------------------------------------------------------------------

저희 카페는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규정을 정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글 작성 할 경우 강등 및 활동정지 7일 이상이며, 무통보 조치됩니다.

1) 글자수 100자 이하 작성시

2) 게시판 성향과 다른 글 작성시 : 게시판 선택 후 글 작성

3) 도배글 작성시 : 게시판 다르게 도배글도 적용

4) 성의없는 글, 댓글 작성시 : ㅈㄱㄴ, 화이팅 등 단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기매니저 | 작성시간 2시간 27분 전 new 안녕하세요 관리자입니다.
    윤조출판사의 정오표에 있는 내용입니다.
    확인바랍니다.
    https://www.yoonjo.co.kr/yoonjo/bbs/board.php?bo_table=pdfdown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