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방학은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는 토요일에는 전자전통 축구 소모임 비광과의 매치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중요한 경기인 만큼 많은 분들께서 구경 및 경기 참석해주시면 큰 힘이 될 것 같네요😀😀
축구 인원은 YB 선착순 11명이고 댓글에 참n 달아주시면 됩니다 !!
‼️OB를 제외한 YB 선착순 11명‼️
[뒤풀이]
장소 : 추후 공지
시간 : 18:00
추가로 구경 및 뒤풀이 참여하시는 분들께서는 댓글에
구경 참n / 뒤풀이 참n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1) 참n, 뒤풀이 참n
ex2) 구경 참n, 뒤풀이 불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