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개만도 못한 국민의힘 정치인들을 본다 ㅡ 양당은 같은 부모가 키우는 형제간 ㅡ 피해는 99% 국민들? ㅡ 해법은?

작성자민주국가만들기|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민주국가만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https://www.youtube.com/shorts/QiQkHNZL6wQ?feature=share
    이재명 "윤석열 탄핵을 OX 로 답하라고?

    2024.7.10

    ​자신도 가짜의원이라
    가짜 대통을 탄핵시킬 마음이 없다고 스스로 고백?

    ​명태균이 건희가 공천개입했다고 퍼트리자 윤이 급히 계엄령 선포??
    재명은 불법이고 내란이라고 선동하며 탄핵해야 한다고 말을 바꿈?

    ​무성이가 동훈이와 패거리한테 지시하여 민주당과 합작으로 윤 탄핵 시킴??
    무성이가 지시하여 전자개표기 조작으로 동훈이를 당대표로 임명?
    이번에도 조작으로 의원 당선시킴?

    친중 무성이는 박지원과 함께 내각제 세력?

    ​이번 동훈이 의원당선은 전자개표기 조작?
    이후 민주당과 합작으로 유사내각제 개헌 시도?
    그럼 가짜 일본처럼 여야가 대통 의원 돌아가며 대대로 해먹을수있음?

    99%는 법적으로 개 돼지가 되는것.

    추가로 균형발전이라고 사기치고
    광역시 없애고 각도 통합도지사 뽑아 예산 마음대로 빼먹고
    정부간섭 안받고 외노자 마음대로 수입해서 30년 중공식민지 완성?

    국짐당 90%는 내각제 세력?

    우선 가짜 대통부터 끌어내려야 함?

    제2의 87년 민주항쟁 만이 민주국가 만들기 가능?
  • 답댓글 작성자 민주국가만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https://blog.naver.com/bmss4050/224319606159
    '상위 1% 부자' 3000조 싹쓸이…전체 금융자산 60% 차지
    ㅡ 어떻게 돈을 벌었을까?
  • 답댓글 작성자 민주국가만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92년 3당합당후 서로 사돈이되서 야당이 없어짐.
    12년 대선때 근혜 51.6% 득표 ㅡ 우연일까여.
    그래서 국짐당은 지금까지 부정선거 입도 벙긋 안하는것..
  • 작성자 민주국가만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고난의 행군시절 체코에 파견되어 무역회사 사장하다가,
    2002년 탈북한 본문글 김태산이 망명을 후회한다고 고백?
    왜 후회할까?

    https://www.youtube.com/shorts/k2HVjrJVP8g?feature=share
    (속보) 탈북자 김태산 충격 고백, "한국 망명 후회한다..."
  • 작성자 민주국가만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https://www.youtube.com/shorts/_wfMWVRhLLs?feature=share
    [속보]이재명에게 기회주겠다! 충격발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