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4월부터 엘림특수교육원 이용자들이 요리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본인들이 먹고싶은 메뉴들을 직접 선정하고 강사님과 소통하는 과정부터 시작하여
전날 직접 마트에서 재료들을 구매하고, 재료를 손질하고, 칼을 이용해보고,
지지고 볶고 맛있게~ 완성한 요리들을 직접 맛보면서 뿌듯함은 배가 될듯 합니다!
다음검색
2026년 4월부터 엘림특수교육원 이용자들이 요리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본인들이 먹고싶은 메뉴들을 직접 선정하고 강사님과 소통하는 과정부터 시작하여
전날 직접 마트에서 재료들을 구매하고, 재료를 손질하고, 칼을 이용해보고,
지지고 볶고 맛있게~ 완성한 요리들을 직접 맛보면서 뿌듯함은 배가 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