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들어 방문하면 서러움 받는 곳
젊었을때 부지런히 다녀오시길 강추!
한라산 정상 구름ㅡ 화산이 폭발 한 듯 걸쳐있다
우도 가는 뱃길에 본 성산일출봉
우도 전경
보트선착장ㅡ고령자와 척추질환자 승선거부
해수욕장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종달새 작성시간 26.06.12 우도에 들어가보지 못한 사람인데, 고령자 힘든 가보죠? 보트선착장에서 저 예쁜 동그라미를 그으며 한 바퀴 돌아주는가 보네요.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머슴/왕인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75세 이상과 척추질환자 승선거부ㅡ
바이크도 면허관계없이 대여거부 셔틀버스로만 가능합니다 -
작성자na1004루치아 작성시간 26.06.12 두 다리 성성할 때 다니라는 말씀이시죠~!!
가슴 떨릴 때가 좋지, 다리 떨리면 못 다닐테니...ㅎ
-
작성자마르가리타 작성시간 26.06.12 오
우도!
제주 여행 중이신가요?
멋져요
생각보다 작은섬이죠?
하늘도 바다도 너무 깨끄싸니 또 가고싶네요 -
작성자까꿍 도시여인 작성시간 26.06.14 우도 꼭데기에서 제주에 있는 짜장 시켜서 맛나게 먹고 버스 안타고 굽이 굽이 걸어 내려왔는데.
그때는 절약 할 때라서 무엇을 투자할 염두도 없었는데.
지금은 안태워주는군요.
슬 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