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체성혈대축일에 역삼동 성당에서 미사드리고 성체조배실이 있어 세계청년대회를 위한 묵주기도를 드리고 왔습니다.
토, 7시 특전미사에 갔는데
기도까지 마치고 나오니 성당의 밤풍경이 정말 아름답더군요.
또 비싼 땅에 그렇게 큰
규모의 성당이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예전에 저 성당 새로 지을 때 알던 분이 생각났고 , 또 옛날 우리 빈들 회원이셨던 역삼동성당 윤영학 형제님이 생각났었지요. ^^
다음검색
성체성혈대축일에 역삼동 성당에서 미사드리고 성체조배실이 있어 세계청년대회를 위한 묵주기도를 드리고 왔습니다.
토, 7시 특전미사에 갔는데
기도까지 마치고 나오니 성당의 밤풍경이 정말 아름답더군요.
또 비싼 땅에 그렇게 큰
규모의 성당이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예전에 저 성당 새로 지을 때 알던 분이 생각났고 , 또 옛날 우리 빈들 회원이셨던 역삼동성당 윤영학 형제님이 생각났었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