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국제규격 하키 운동장은 청풍 뿐이랍니다
지난 달에는 성인 하키 선수권 대회가 있었고
지금은 전국 중고등부 하키 대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멀리서 찍다보니 학생들이 뛰어다니는 모습을 제대로 찍지는 못했습니다
전광판에는 송곡여고와 제천상고의 시합 중인데 송곡여고가 1대 0 으로 이기고 있네요
시합 도중에 운동장에 갑자기 분수 쑈가 있습니다
왠 쑈인가 했더니 운동장에 물을 뿌리고 있어요
왜 물을 뿌리는지
그 이유는 모릅니다
강력한 물줄기가 여기저기서 분사되는데 안개처럼 퍼지며 포말을 그리는 물의 모습을 한동안 바라봤어요
보기만해도 시원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조금 있다가 다시 시합을 하더군요
끝까지 지켜보지는 않았습니다
내일은 결승전 날입니다
비가 온다니까 빗속을 뛰다가 다칠가봐 걱정입니다
내일은 좋은 날씨에 시합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a1004루치아 작성시간 26.06.20 지기님께선 좋은 곳에 사시는군요~ㅎ
국제적인 도시...
'하키'라는 스포츠 종목이 낯설긴 하지만 가까이서 챙겨보신다면 절로 룰도 익히시며 흥미를 느끼실 수 있으시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르가리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이모티콘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
맞아요
운동경기는 구경하면 즐겁고 재미도 있어요 -
작성자착한초보 작성시간 26.06.22 온도 내리느라 물을 뿌렸을까요
아이들이 더운데 시합하느라 고생했네요
물 속에 좀 뛰어들지^^ -
답댓글 작성자마르가리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ㅎㅎㅎㅎ
선수들도 물을 안맞는데 내가 뛰어들면 바로 정신병원으로 보낼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