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빈들의 향기

꽃 멀 미.

작성자홍카타리나|작성시간26.06.05|조회수10 목록 댓글 3

 

 

사람들을 너무 많이 만나면

말에 취해서 멀미가 나고

꽃들을 너무 많이 대하면

향기에 취해 멀미가 나지

살아 있는 것은 아픈 것

아름다운 것은 어지러운 것

너무 많아도 싫지 않은 꽃을

보면서 나는 더욱 사람들을

사랑하기 시작하지

사람들에게도 꽃처럼 향기가

있다는 걸 새롭게 배우기 시작하지

 

이해인수녀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르가리타 | 작성시간 26.06.05 꽃멀미 하고 싶어요
  • 작성자na1004루치아 | 작성시간 26.06.05 말에 취하고 향기에 취해도 해가 되지않을테니 가까이 더 가.까.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까꿍 도시여인 | 작성시간 26.06.06 살아 있는것은 아픈 것. ...
    향기에 취해서.
    글도 향기가 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