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앨리스

[물]To. 유경님

작성자GOD블리스유갱|작성시간21.08.12|조회수116 목록 댓글 0

유경님 안녕! 헤헤 인사가 좀 늦었네요!

지난 주말에 있었던 라이브 & 토크쇼 공연 잘 보았어요! 사진짤은 퀴즈쇼에서 1위로 맞춘 유경님이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이 사랑스러워서 고이 간직하려 만들었답니다! 

이번 FCLive는 지난 방식과는 조금 다르게 팬들과 온라인상으로 많이 소통하려고 하고 단순히 팬사인회 같은 느낌보다 엘리숑타임을 편집하지 않고 라이브로 보는 듯한 느낌이었어요(팬싸를 아직 가보지 못했지만 느낌만 그런 느낌적인 느낌을 받아서 저리 적어보았답니다!) 멤버들간 화기애애하고 잘 챙겨주는 모습이 참 보기 좋고 연신 흐뭇했어요 흐흐

도톨좌 채정님과 같이 합동으로 꾸민 무대도 좋았고, 멤버들이 보여준 엘리스 노래들도 언제나 듣기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유경님 목소리도 참 듣기 좋은데 다음 라이브 때는 유경님 목소리가 들리는 노래도 들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근데 약간 몸이 너무 마른 것 같아서 마음이 편치 않았어요... 워낙 마른편이라 그럴수 있겠다 하는데 끼니 잘 챙기시고 건강 꼭 유지 잘 하세요!(피곤하지 않게 비타민이 어딨나 주섬주섬 찾는중... 아참 유경님이 인간 비타민인데^^) 

언제나 당신만을 응원하는 블리스가 될거예요!

항상 순수한 마음 잃지 말고 지금처럼 묵묵히 본인의 미래를 향해 한걸음 한걸음 내딛을 수 있길 응원합니다

이쯤에서 소감은 마치고 다음에 올때까지 영화 좋아하는 유경님께 무더운 여름에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올 가을로 넘어가는 이 시점에 보실만한 영화 하나 추천해 드리고 가볼게요!

영화 제목은 “국화꽃향기”입니다. 2003년에 개봉한 영화로 지금은 고인이 되신 장진영 배우와 박해일 배우, 이선균 배우, 안내상 배우, 송선미 배우 등 한 번쯤 들어본 배우분들이 나온 영화예요. 저도 이 영화를 처음 접한 건 얼마 전이긴 하지만 이 영화보다 먼저 알았던 것은 바로 OST음악이었어요! 성시경 가수분이 부른 “희재”라는 곡이 이 영화의 배경음악으로 나온 곡인데 이 곡도 이 시기에 듣는다면 참 좋은 것 같아요! 혹시  아직 이 영화를 보지 않으셨다면 한 번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 내용을 말하면 스포일러가 될 것 같아서 제가 좋아하는 대사 하나만 적어두고 갈게요..

나무는 한 번 자리를 정하면 절대로 움직이지 않아. 차라리 말라 죽을지라도 말이야. 나도 그런 나무가 되고 싶어. 이 사랑이 돌이킬 수 없는 것일지라도.. - 서인하 대사”

저는 유경님을 응원하기로 정했기에 변하지 않을게요! 그럼 오늘도 달달한 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