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9일 화요일 오후3시30분 홍ᆢ남님께서 시원 하고아삭아삭한 죽순 순 과 식초 가져오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고맙습니다 감사 작성자옥순|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