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0일 토요일오후 나ᆢ순 님과 한고문님과둘이는난타하시고요 우리둘 택견 총무님과 나랑 택견 체조연습 하였습니다

작성자옥순|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1

연습실 지하 후항 틀어놓아야된다고 지하냄새나지않게 연습 할때 문도닥고 연습 하면좋겠다고(새로운공기가들어와야 순환이되서 문을 조금 열어놔야한다 하였더니))그러면 조금만 열어 놔라고 하시며
수강료 를 별도로받고 가르치는게어떻게냐고 하심

요새는 주민 쎈터에서도 풍물을 배우는데 수강료 내고 배울사람이 몇이나될까요??

이사진은 6.19일금요일 강을 아트홀쎈터 소공연장 에서 공연보고 본 공연본 소감 설 문지작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옥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날 짜는 다가오고 회원님 들께서 는 다른 취미 생활도 하시니 바빠서 연습을 제때들 안나오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