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실 지하 후항 틀어놓아야된다고 지하냄새나지않게 연습 할때 문도닥고 연습 하면좋겠다고(새로운공기가들어와야 순환이되서 문을 조금 열어놔야한다 하였더니))그러면 조금만 열어 놔라고 하시며
수강료 를 별도로받고 가르치는게어떻게냐고 하심
요새는 주민 쎈터에서도 풍물을 배우는데 수강료 내고 배울사람이 몇이나될까요??
이사진은 6.19일금요일 강을 아트홀쎈터 소공연장 에서 공연보고 본 공연본 소감 설 문지작성
다음검색
연습실 지하 후항 틀어놓아야된다고 지하냄새나지않게 연습 할때 문도닥고 연습 하면좋겠다고(새로운공기가들어와야 순환이되서 문을 조금 열어놔야한다 하였더니))그러면 조금만 열어 놔라고 하시며
수강료 를 별도로받고 가르치는게어떻게냐고 하심
요새는 주민 쎈터에서도 풍물을 배우는데 수강료 내고 배울사람이 몇이나될까요??
이사진은 6.19일금요일 강을 아트홀쎈터 소공연장 에서 공연보고 본 공연본 소감 설 문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