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승인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작성자레몬에이드|작성시간26.06.05|조회수39 목록 댓글 3

첫 도전이었는데 반려됐네요.. 어떤 점이 문제였는지 알고 싶어 피드백 요청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어냐 | 작성시간 26.06.16 안녕하세요 레몬에이드님

    1. 캐릭터가 너무 한방향으로만 그려져있음
    :
    좀더 다양한 각도로 복붙느낌이 나지않도록 만들어줘야할것 같아요.

    2. 대사 평범함
    : 너무 일상에 평범한 대사, 평범한 일상 컨셉이라서
    매력 어필이 부족합니다.


    캐릭터를 만들고 이런 과정을 수행해보시면 좋겠어요.

    (1) 캐릭터 창조
    (2) 이 캐릭터에서 어떤 성격과 컨셉등이 어울리는지,
    살아 숨쉬는 존재라고 생각하고 성격과 대사를 상상해보기.

    지금은 그냥 그림에
    텍스트랑 장식 넣은 것과 같은 기획이 되어서

    좀더 기획과 캐릭터에 몰입해보시면 좋겠습니다 +ㅅ+

    방향이나 동작이 단조로운 것은
    시중의 이모티콘들을 한번 살펴보면서
    다양한 동작들을 공부해보시면 좋겠어요.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