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도전이었는데 반려됐네요.. 어떤 점이 문제였는지 알고 싶어 피드백 요청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어냐 작성시간 26.06.16 안녕하세요 레몬에이드님
1. 캐릭터가 너무 한방향으로만 그려져있음
:
좀더 다양한 각도로 복붙느낌이 나지않도록 만들어줘야할것 같아요.
2. 대사 평범함
: 너무 일상에 평범한 대사, 평범한 일상 컨셉이라서
매력 어필이 부족합니다.
캐릭터를 만들고 이런 과정을 수행해보시면 좋겠어요.
(1) 캐릭터 창조
(2) 이 캐릭터에서 어떤 성격과 컨셉등이 어울리는지,
살아 숨쉬는 존재라고 생각하고 성격과 대사를 상상해보기.
지금은 그냥 그림에
텍스트랑 장식 넣은 것과 같은 기획이 되어서
좀더 기획과 캐릭터에 몰입해보시면 좋겠습니다 +ㅅ+
방향이나 동작이 단조로운 것은
시중의 이모티콘들을 한번 살펴보면서
다양한 동작들을 공부해보시면 좋겠어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