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승인 피드백 부탁드립니다ㅠㅠㅠ

작성자밤톨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64 목록 댓글 6

요즘 트렌드에 맞추어 낙서형식의 지친직장인을 타겟으로 진행했습니다. 나름 노력했다고 생각했는데 어떤부분이 미승인의 요건이 되는지 감이 안옵니다ㅠㅠ

비밀댓글로 부탁드립니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어냐 | 작성시간 26.06.16 안녕하세요 밤톨이님 +ㅅ+

    이런 개성, 개그 스타일은 심사운이 많이 중요하긴 하죠.
    화장실씬 등, 글씨는 잘 읽히면 좋겠다 싶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런 개성 넘치는 파격스타일도

    최소한의 대중적인 요소로

    익숙한 존재를 캐릭터로 만드는게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강아지처럼 대중적인 동물을 사용해서
    개성이 넘쳐도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포인트가 있어야하는것 같아요.

    다음 도전은
    동물로 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ㅎㅎ

    응원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