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작업 목표 작성자이파리1|작성시간26.06.15|조회수5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처음 그리게되엇습니다!!목표로 매일 퇴근 후 그림 채색까지 2개씩하려고합니다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냐 | 작성시간 26.06.16 화이팅!!!!!!!!!!!!!!!저도 ㅎㅎ 따라서 열심히 해야겠네요 ^_^매일 2개씩이라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