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6월11일(목)에 PNE에서 진행된
월드컵 단체 관람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모두 아시겠지만,
역시 경기는 이겨야 맛이지요^^
1:0으로 뒤지고 있다가
역전승을 한 경기라 더 짜릿했던 것 같아요~
하교 후 학생들은 모두
홈스테이로 귀가하여
빨강빨강으로 단장하고 왔어요~
1시간 여를 달려
밴쿠버 다운타운에 위치한
PNE에 도착하였습니다!
정말 많은 푸드 트럭들이 있어서
어떤 음식을 먹을까 고민스러울 정도였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B_aNzW3SdP4
월드컵 기간이다 보니,
2026 FIFA 월드컵 굿즈를 판매하는
부스도 있더라구요~
대한민국 경기 유니폼을 구매한 우리 친구들!!
멋지게 품 잡고 사진도 찍어 봅니다^
이렇게 구경하다 보니,
벌써 경기 시작하는 시간이 되었어요!
빨리빨리 단체 관람하러 이동합니다~
오늘이 개관 첫날이라고 하는 데
시설이 너무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https://www.youtube.com/watch?v=DcrJqQ4K66E
이날 낮 경기로 멕시코와 남아공의
경기가 진행되었는데요.
그래서 그런 지
많은 멕시칸들이 오셔서
대학민국을 응원하시는 진풍경이..^^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HJXD8idBaw8
경기가 시작하고
너무 집중해서 보는 우리 친구들!!!
아.. 이런...
첫골을 먹었습니다..
현장에는 침묵만이..
https://www.youtube.com/watch?v=b2OJPLCY2VM
하지만 이내 동점골과
역전골이 터지고!!
환호하는 우리 친구들!!!
https://www.youtube.com/watch?v=R3v-maL3L18
https://www.youtube.com/watch?v=LdtmF2Lx1d0
이렇게 경기가 끝났습니다!
완전 대한독립만세 분위기!!!
https://www.youtube.com/watch?v=lhTBjpSAhlM
너무나 좋아하시는 멕시칸 형님들..ㅎㅎㅎ
저분들 덕분에 많이 웃었더랬습니다!
너무 신나고 재밌는 경기였어요!!
그럼 이번 학기의 마지막 액티비티!!
졸업식 액티비티 후기로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