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선생님^^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늘 시원한 하루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글을 쓰는 이유는~~~ 강의 자료에 대한 아주 작은 제안하다는 드려도 될지 해서요~~~
앞으로의 자료는 가능하다면 쪽수를 넣어주실 수 있나요? 현재 기출 해설을 보면쪽수가 없어서 한번 섞이면
맞추는게 너무 시간이 들어서요~~^^
후에 자료에는 쪽수가 있었으면 좋겠다 싶어서요~~^^
그럼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선생님^^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늘 시원한 하루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글을 쓰는 이유는~~~ 강의 자료에 대한 아주 작은 제안하다는 드려도 될지 해서요~~~
앞으로의 자료는 가능하다면 쪽수를 넣어주실 수 있나요? 현재 기출 해설을 보면쪽수가 없어서 한번 섞이면
맞추는게 너무 시간이 들어서요~~^^
후에 자료에는 쪽수가 있었으면 좋겠다 싶어서요~~^^
그럼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