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은성쌤

안녕하세요~~^^

작성자sweetelly|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선생님^^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늘 시원한 하루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글을 쓰는 이유는~~~ 강의 자료에 대한 아주 작은 제안하다는 드려도 될지 해서요~~~

 

앞으로의 자료는 가능하다면 쪽수를 넣어주실 수 있나요? 현재 기출 해설을 보면쪽수가 없어서 한번 섞이면 

 

맞추는게 너무 시간이 들어서요~~^^

 

후에 자료에는 쪽수가 있었으면 좋겠다 싶어서요~~^^

 

그럼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은성 | 작성시간 26.06.22 안녕하세요 선생님~~

    더운데 공부하기 힘드시죠 ㅠㅠ

    먼저 응원의 말씀드립니다!

    선생님이 의견주신 사항은 제가 반영해서 다시 학원측에 업로드 해달라고 하겠습니다.

    제가 쪽수를 넣는걸 깜빡했네요 ㅠㅠ

    아마 이번주내로 다시 업로드되서 올라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열공하세요 화이팅!
  • 작성자sweetell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너무 감사합니다~~ 선생님 ^^ 더운데~~열심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