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좋은발언하섰습니다. 대통령도죄를지면조사받고처벌되야되며법은전국민에게평등해야된다고하섰습니다.그러면이재명도조사받고처벌받아야되지요 작성자율전청풍|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율전청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글을터치하면이재명연설이나옵니다.터치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