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리는 투표용지 많아서‥" 적게 인쇄하고 배분에도 실패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05|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4203710037"버리는 투표용지 많아서‥" 적게 인쇄하고 배분에도 실패[뉴스데스크] ◀ 앵커 ▶ 왜 이런 일이 벌어졌느냐를 두고 선관위는, 예상보다 많은 유권자가 투표에 참여했기 때문이란 해명을 하고 있습니다. 선관위가 애초부터 기준을 낮춰서 투표용지를 충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